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토스증권 출범 "밀레니얼 타깃…차별화 강점"

      [앵커]국내 증권시장에 12년 만에 새로운 증권사가 등장합니다. 1,800만 가입자를 가진 토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토스증권인데요.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이달 말 출범을 앞둔 토스증권이 오늘 출범 기념 간담회를 열었습니다. 이소연 기자입니다. [서울경제TV=이소연기자]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는 토스증권이 오늘(3일) 출범 기자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.기존 토스 플랫폼이 1,000만명이 넘는 2030세대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에서 토스증권의 출범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. 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온라..

      증권2021-02-04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모바일 증권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모바일 증권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